똑똑한 무료 소프트웨어

나의 음악 감성을 살려 보자 "Finger Piano" 본문

SmartPhone

나의 음악 감성을 살려 보자 "Finger Piano"

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프로그래머 2010. 11. 23. 00:48

모든 사람들은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잡에 피아노가 있을리 없다. 집에 피아노가 있다면, 분명히 부모님들이 자녀들의 교육을 위해서 장만하거나 혹은 아이가 관심을 보여서 재능을 키워줄까 해서 구입하는 것이 대부분이다.  그러나 큰 피아노를 집에 두기 힘들어서 포기하는 경우가 많고, 매일 매일 피아노를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. 스마트폰으로 무료 피아노를 하나 장만해 보자.


Finger Piano는 말 그대로 손가락으로 피아노를 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이다. 이 소프트웨어는 LITE 버전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, Full 버전은 일정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.



 Finger Piano의 장점들은 첫번째로 자유롭게 피아노를 칠 수 있는 "Free Play Mode"를 제공한다는 점이고, 두번째는 초보자나 나와 같이 전혀 피아노를 쳐보지 못한 입문자들을 위하여 쉽게 칠 수 있도록 하는 게임 모드가 있다. 다음과 같이 여러가지 유명한 곡들을 선택하면 게임 모드로 재미있게 전문가와 같이 칠 수 있다.



피아노를 좀 쳐봤다는 사람들은 메뉴의 맨 마지막의  "Free Play Mode" 를 이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곡을 자유롭게 칠 수 있다.





LITE 버전에서는 다양하고 유명한 곡들을 쉽게 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지만, 더 많은 곡들을 게임 모드로 즐기려면 Full 버전을 구입할 수 있다. 총 88곡을 제공해 준다.




광고 및 개인 정보를 취급하거나 혹은 계정을 만들 필요 없는 무료 소프트웨어 Finger Piano를 추천해 드립니다.